본문 바로가기
테크 from red

수월우 MIAD-01 아기자기 예쁜 음악폰

by fromred 2024. 5. 8.
반응형

 

오늘 도착한 

수월우 MAD-01

폰 이름이 특이합니다. 

 

음향회사에서 만든 폰

즉, 음향에 특화되어 있는 폰

난 잘 모르는 폰

 

그냥 궁금해서 만져보는 폰

 

 

후면 플라스틱재질이라

크기에 비해 가볍네요

 

처음엔 케이스 인줄 알고

벗길려고 그랬는데

(본능인가요?) 

 

그게 후면이네요, 

 

박스에 

충전기 C to C

 

끝~~

 

케이스가 없어요

이거 받자마자 사용하실 분들은

케이스 미리 준비하시거나

보급형 폰이니 

그냥 쌩폰으로 사용하거나

 

둘 중 하나일듯

 

 

볼륨버튼이랑

전원버튼이

주황색

 

후면은 민트색 비슷

 

이게 실물로 보면

디자인은 괜찮네요 

그립감도 나쁘지 않아요

 

 

문드랍

(영어실력 나오죠?)

부팅화면입니다. 

 

 

잠금화면 제 취향이구요

 

 

 

아...아이콘은

제취향 아님

 

근데 좀 특이하네요 

ㅋㅋㅋㅋ

 

음향폰이라 

음악을 들어봐야 하는데 

세팅하기 귀찮귀찮

 

일단 카메라만 확인해봅니다. 

 

 

 

실내 사진..나름 괜찮네요 

이정도면 주간에도 그럭저럭

쓸만은 할듯한데 

보급형, 보급형, 

뇌이징이 필요할듯 하네요 

 

 

 

 

야간사진은

되도록이면 찍지 마세요

폰이 싫어질려고 합니다. 

 

음악폰이니

출퇴근 음감용으로 

그리고 편하게 사용하실 폰으로

딱입니다. 

 

반응형